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을 위하여 건물 출입통제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건물 통제기간: 2020. 3. 4.(수) 이후 ~ (종료기간 미정)
2. 건물 출입 방법
1)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후 출입구 등에 태그하여 출입 ◦학생증 발급 신청방법(인터넷 또는 모바일) 안내 완료 ※1.10.(금) 및 2.27.(목) 학교홈페이지 게시 완료, 3.4.(수) 안내문자 전송 완료 ◦학생증은 3월 말 또는 4월 중에 학내 하나은행 방문 후 수령 가능(하나은행에서 개별 안내) ◦신․편입생 중 (학생증 수령 전)건물 출입이 필요한 학생은 S1(보안업체)에 첨부파일 양식으로 임시출입카드 발급 신청
2) (재학생) 학생증을 건물 출입구 등에 태그하여 출입 ◦학생증에 건물출입 권한이 없을 경우 S1(보안업체)에 붙임2 양식으로 권한부여 신청 ◦학생증이 없는 재학생은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거나 s1(보안업체)에 첨부파일 양식으로 임시출입카드 발급 신청 ※수료후 등록생도 위와 같이 임시출입카드 발급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