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FAQ 및 비대면 수강신청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
---|---|---|---|---|---|
조회수 | 265 | 등록일 | 2020.03.18 | ||
2020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FAQ 및 비대면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및 수업운영 FAQ안내 ∘ 수강신청 변경기간: 2020. 3. 16.(월) ~ 3. 20.(금) 18:00 ∘ 수강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jsp/lecture.jsp) ∘ 강좌별 재택수업 방식: 통합정보시스템 과목별“강의계획서”에서 확인 ∘ 강의계획서에 재택수업 내용이 없는 경우 사이버캠퍼스(http://e-learn.cnu.ac.kr/)에서 확인 * [붙임 1], [붙임3] 필독 2. 비대면 수강신청 안내 가. 학생이 초과 수강신청[선수과목(3학점), 연구윤리]을 요청하는 경우 ∘ (학생) 신청하고자 하는 교과목 개설학과에 전화 또는 이메일 문의(3.16. ~ 3.20.) -학과 연락처 붙임파일 참고 ∘ (개설학과) 교과목 담당 교원과 상의 후 일반대학원으로 수강신청 요청 나. 최종 폐강(3.27.)과목 학생이 수강 변경하는 경우 ∘ (학생) 신청하고자 하는 교과목 개설학과에 전화 또는 이메일 문의(3.30. ~ 3.31.) -학과 연락처 붙임파일 참고 ∘ (개설학과) 교과목 담당 교원과 상의 후 일반대학원으로 수강신청 요청(4.1.) ∘ (일반대학원) 일괄 수강신청 처리(4.1.~4.2.)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