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등록] 등록금 미완납자 추가 납부 안내(3차)
[등록] 등록금 미완납자 추가 납부 안내(3차)
작성자 경영
조회수 267 등록일 2017.10.24

대상자: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미완납자

납부기간(3): 2017. 10. 24.() ~ 10. 25.() (09:00 ~ 23:00)

납부방법

1) 은행 창구 납부하나은행우리은행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전국 지점

2) 하나은행우리은행농협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폰뱅킹이용 납부

3) 하나은행우리은행농협 가상계좌 이용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인터넷뱅킹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

4) 카드 이용 납부(일시불 또는 할부납부 가능): 하나우리

○ 은행 창구 납부 및 인터넷뱅킹 납부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7. 10. 20.() 10:00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 학교 홈페이지(www.cnu.ac.kr) → 대학생활 → 학생민원서비스 →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에서 출력 가능

※ 등록금 고지서 없이 학생 본인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입금액을 알면 등록금 납부 가능

 


3

 


참고 사항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 제37조제2호에 의거 제적 대상

납입금액이 0(전액 감면 장학생)인 경우에는 학교에서 일괄 등록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