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고분자공학과)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06 등록일 2019.05.03

최종 제출 서류 6/11()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

  

-[붙임2]

1. 1호 석박사학위 공개발표 확인서

2. 2호 석박사 학위 구술시험 채점집계표

3. 3호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최종심사결과표

4. 4호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요지서

5. 5호 석박사학위신청서

6. 6호 학위청구논문 수정보완기간 연장신청서(해당자만)

7. 7호 수정보완확인서(해당자만)

8. 논문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연구윤리이수증(http://www.kird.re.kr 에서 수료증 출력기제출자는

해당없음.)

  

유의사항

논문은 발표 일주일 전까지 심사위원께 직접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서류에 심사위원심사위원장을 정확히 표기하고확인도장(또는 서명)을 받으세요.

심사위원 출장 등 부재를 감안하여 서류는 제출기일에 늦지않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1. 관련

.대학원 학사운영규정40(논문의 작성)~51(심사결과보고)

일반대학원-2800(2019.3.29.)2018학년도 후기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접수

일반대학원-3476(2019.4.26.)2018학년도 후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료 납부 현황

보고

일반대학원-3600(2019.5.2.)8차 대학원위원회 서면 심의 결과 보고

  

2.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구술고사를 통한 최종심사를 아래 일정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고 심사관련 결과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본심사기간 : 2019. 5. 1.() ~ 6. 7.()

제출서류 및 제출기한 : 6.11()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

 

1) 논문심사대상 석사 253박사 141명 (붙임자료 참조)

2)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구술고사최종심사 서류 (붙임서식 참조) : 원본 제출

불합격자의 경우에도 1~4호 서식 제출

3) 심사 결과 자료 통합정보시스템 출력물 제출 :학과에서 출력함.

논문심사단계별사정대장(출력대상 구술심사 및 최종심사분)

논문심사단계별명부(출력대상 구술합격자 및 최종합격자)

통합정보시스템 경로 학사행정-자격시험관리-논문심사관리

4) 지난학기수정보완기간연장신청자수정보완확인서 제출(붙임3명단참조)

5) 연구윤리 및 표절검사확인서(붙임6) 서식에 따라 별도 편철 제출

  

붙임 1.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논문심사 대상 및 논문심사위원(위촉내역 1.-생략

2. 구술고사 채점표 등 기타 제출 서식 1.

3. 2018학년도 후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수정보완 기간 연장 신청자 명단 1.-생략

4. 논문 인쇄본 작성 요령 및 논문표지 및 초록예시(,영문) 1.

5. 학위과정별 영문학위명 1.

6. 연구윤리 및 표절검사결과확인서 제출여부 확인 서식 1.-생략

7. 논문표절검사프로그램(턴잇인이용 공지사항 1.

8. 논문표절검사프로그램(턴잇인이용 매뉴얼(학생계정용) 1.

9. 연구윤리이수 및 논문표절검사 이용 안내문 1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