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재료공학과 공지사항

2019학년도 제2학기 이인구인재관(고시준비반) 보결 신청 안내
2019학년도 제2학기 이인구인재관(고시준비반) 보결 신청 안내
작성자 유기재료공학과
조회수 509 등록일 2019.07.24

2019학년도 제2학기 

이인구인재관(고시준비반보결 신청 안내

  

  

1. 선발 대상

 존 고시준비반(변호사시험반행정고시반공인회계사고시반기술고시반)을 제외한 기타 국가고시전문자격시험 및 취업과 관련된 시험을 준비하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2. 신청기간: 2019. 8. 5.() 10:00 ~ 2019. 8. 11.() 24:00

  

3. 선발 인원 및 지원 자격

구 분

인원

지원자격

비고

기혼자실

3

기타 취업 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기혼 및 미혼 대학원생

2학기 입사를 포기하여 발생한 여석에 대하여 선발

1인실

2

기타 취업 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학부 재학생

5

  

  

 ※ [붙임]의 이인구인재관 입사지원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 수용인원 초과 시 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순으로 선발함

 ※ 기혼자실은 기혼자 우선선발

  

4. 신청 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이용신청 → 이인구인재관 신청 → 이인구인재관 입사지원서붙임)업로드 

  

5. 입사자 확정 발표 및 납부

구 분

2학기 보결 신청자

발표일

2019. 8. 20.() 14:00 예정

생활관비 납부일

2019. 8. 22.() ~ 8. 23.() 09:00 ~ 23:00

입사일

2019. 8. 31.() ~ 9. 1.() 09:00 ~ 15:00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사 확정여부 확인해야함(개별통지 없음)

 □ 납부방법학생생활관 홈페이지고지서 출력개인인증 후 결제시스템을 이용한 개인별 상계좌 발급이체 또는 신용카드(하나우리신한국민납부(선택은 한번만 가능)

 □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으로 취소

  

6.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비

 구분

11

(원룸형)

기혼자실

비고

관리비

1,040,950

1,331,980

  

식 비

Type1: 480,420, Type2: 523,090, Type3: 560,120, Type4: 601,980

  

(Type1)

1,521,370

식사를 원하는 경우 식당(042-829-4026)에 별도 문의 

  

(Type2)

1,564,040

  

(Type3)

1,601,070

  

(Type4)

1,642,930

  

 (단위) 

  

 □ 식사타입 안내

 ·평일: 2(조식 및 석식) 주중 10식은 의무식(기혼자실은 제외)

 ·주말타입별 선택 후 신청(Type1-주말0, Type2-주말2, Type2-주말4,Type4-주말6)

 ·주말식 미선택시에도 식권(3,300구입하여 식사 가능

  

  

7. 입주 관련 안내

 1) 합격자 구비서류 제출 기간2019년 8월 26() ~ 8월 28() 

 

제출서류

제출방법

① 결핵진단서(최근 3개월 내, 결핵만 검사할 것)

- X-ray 촬영 가능한 병/의원/보건소에서 발부한 진단서(및 소견서제출

병무청에서 발급하는 결핵검사 결과확인서’ 가능

② 반명함사진

(크기120*160 px)

제출기간 내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정보시스템에 접속지정된 경로를 통해 이미지 파일 탑재

 ※ 서류 미제출시 입주가 불가하니 반드시 제출 바람

 

 2)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수강 안내

 □ 수강기간: 2019년 8월 26() ~ 입사 전까지(시간엄수)

 ※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미참여시 입주가 불가하니 반드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정보시스템 로그인 → 교육 →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 유의사항

 · 수강 전 입사동의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 총 20분 정도의 교육이 진행되니 집중하여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 이수 증명을 위하여 퀴즈의 정답을 맞춰야 다음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수강 후 교육 이수 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2019학년도 2학기 입주 안내

 □ 입주일시2019년 8월 31() ~ 9월 1(오전 9시 오후 3

 □ 입주장소: 3동 2층 행정실

  입주준비물개인 침구류 (이불베개 등및 개인필요용품(스탠드세면도구욕실화화장지 등)

 ※ 빨래 건조대는 소방법 관련 화재 대피 비상 통로 확보를 위해 복도에 방치할 수 없으니 반드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환불규정 학생생활관 운영세칙 제26(생활관비 반환의거 반환함. 

  (전액환불은 입사 전일 2019년 8월 30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입사포기서를 제출할 경우에 해당함)

 

9. 관련 문의처

 1) 문의 가능시간평일 09:00~18:00 (주말 및 휴일에는 근무하지 않습니다.)

 내방학생생활관 3동 2층 통합행정실 

 전화: 042) 821-6181(ARS)

 2)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실 경우 시기적으로 업무가 바쁠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이점 양지하여 가급적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이인구인재관 입사지원서 1

  

  

  

  

  

  

  

  

  

  

  

  

[붙임]

학생생활관(이인구인재관입사지원서 

소 속

  

학과()

  

학 번

  

성 명

  

연락처

  

응시예정 

시험명

  

지원동기

(구체적으로 

작성)

  

  

 년 월 일

  

 신청인 : ()

 학과()(지도교수) : ()

  

충남대학교 학생생활관장 귀하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