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 사범대학 계약 직원(연구원) 채용 공고 | ||||||||||||||||||||||||||||||||||||||||||||||||||||||||||||||||||||||||||||||||||||||||||||||||||||||||||||||||||||||||||||||||||||||||||||||||||||||||||||||||||||||||||||||||||||||||||||||||||||||||||||||||||||||||||||||||||||||||||||||||||||||||||||||||||||||||||||||||||||||||||||||||||||||||||||||||||||||||||||||||||||||||||||||||||||||||||||||||||||||||||||||||||||||||||||||||||||||||||||||||||||
작성자 | 유기재료공학과 | |||||||||||||||||||||||||||||||||||||||||||||||||||||||||||||||||||||||||||||||||||||||||||||||||||||||||||||||||||||||||||||||||||||||||||||||||||||||||||||||||||||||||||||||||||||||||||||||||||||||||||||||||||||||||||||||||||||||||||||||||||||||||||||||||||||||||||||||||||||||||||||||||||||||||||||||||||||||||||||||||||||||||||||||||||||||||||||||||||||||||||||||||||||||||||||||||||||||||||||||||||
---|---|---|---|---|---|---|---|---|---|---|---|---|---|---|---|---|---|---|---|---|---|---|---|---|---|---|---|---|---|---|---|---|---|---|---|---|---|---|---|---|---|---|---|---|---|---|---|---|---|---|---|---|---|---|---|---|---|---|---|---|---|---|---|---|---|---|---|---|---|---|---|---|---|---|---|---|---|---|---|---|---|---|---|---|---|---|---|---|---|---|---|---|---|---|---|---|---|---|---|---|---|---|---|---|---|---|---|---|---|---|---|---|---|---|---|---|---|---|---|---|---|---|---|---|---|---|---|---|---|---|---|---|---|---|---|---|---|---|---|---|---|---|---|---|---|---|---|---|---|---|---|---|---|---|---|---|---|---|---|---|---|---|---|---|---|---|---|---|---|---|---|---|---|---|---|---|---|---|---|---|---|---|---|---|---|---|---|---|---|---|---|---|---|---|---|---|---|---|---|---|---|---|---|---|---|---|---|---|---|---|---|---|---|---|---|---|---|---|---|---|---|---|---|---|---|---|---|---|---|---|---|---|---|---|---|---|---|---|---|---|---|---|---|---|---|---|---|---|---|---|---|---|---|---|---|---|---|---|---|---|---|---|---|---|---|---|---|---|---|---|---|---|---|---|---|---|---|---|---|---|---|---|---|---|---|---|---|---|---|---|---|---|---|---|---|---|---|---|---|---|---|---|---|---|---|---|---|---|---|---|---|---|---|---|---|---|---|---|---|---|---|---|---|---|---|---|---|---|---|---|---|---|---|---|---|---|---|---|---|---|---|---|---|---|---|---|---|---|---|---|---|---|---|---|---|---|---|---|---|---|---|---|---|---|---|---|---|---|---|---|---|---|---|---|---|---|---|---|---|---|---|---|---|---|---|---|---|---|---|---|---|---|---|---|---|---|---|---|---|---|---|---|---|---|
조회수 | 253 | 등록일 | 2020.09.07 | |||||||||||||||||||||||||||||||||||||||||||||||||||||||||||||||||||||||||||||||||||||||||||||||||||||||||||||||||||||||||||||||||||||||||||||||||||||||||||||||||||||||||||||||||||||||||||||||||||||||||||||||||||||||||||||||||||||||||||||||||||||||||||||||||||||||||||||||||||||||||||||||||||||||||||||||||||||||||||||||||||||||||||||||||||||||||||||||||||||||||||||||||||||||||||||||||||||||||||||||||
◈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정부재정지원사업의 운영․성과관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전담 직원을 공개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0년 9월 8일 충남대학교사범대학장 ================================================================================================
※ 사범대 구성원 대상 통계기반 연구 및 업무 가능자 우대 ※ 담당 업무는 사범대학 사무 분장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직선거법 제266조 및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등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남자인 경우 병역 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가. 공고기간: 2020. 9. 8.(화) ~ 9. 15.(화) 18:00 까지 나. 접수기간: 2020. 9. 11.(금) ~ 9. 15.(화) 18:00 까지 다.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babsangsm@cnu.ac.kr) ※ 접수 시 제목을 ‘응시원서 접수’ 로 기재하여 접수 라.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서식 1> ◦ 자기소개서 1부 <서식 2>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근무기간, 직위(직책), 담당업무가 정확히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폐업 등 기타 사유로 경력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 인정 불가 ◦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병적증명서 1부(남자 응시자에 한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안내 및 동의서 1부 <서식 3>
◦ 신분: 사범대학 기간제 계약 직원(연구원) ◦ 계약기간: 근무 시작일(2020. 10월 예정) ~ 2021. 2. 28. ※ 사업 기간 이내에서 우리 대학교 여건 및 업무 성과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 가능 ◦ 연봉(1년 기준): 3,300만원 정도 ※ 연봉은 퇴직금을 제외한 제수당을 합한 금액이며, 「충남대학교 정부재정지원사업 집행지침」등 관련 지침에 의거 지급
가. (1차) 서류 심사 ◦ 응시자의 자격 요건 등을 서면으로 심사하여 합격자 결정 ※ 서류심사 합격자 개별 통보 ◦ 합격자 결정 -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이하일 경우, 자격요건 충족자 전원 합격 -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초과일 경우, 평정요소마다 점수를 부여하여 고득점자순으로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이하로 합격자 결정
나. (2차) 면접 심사 ◦ 1차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하여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교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등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 ◦ 면접방식: 대면 면접 ◦ 합격자 결정: 면접심사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최종합격자 결정 ※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면접시험 결과 차 순위 평정 성적 우수자 선발(계약기간 내 합격자가 사직할 경우 포함) ※ 심사결과 적합한 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추진일정은 업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서류제출 ․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모자 책임으로 함 ◦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또는 결격사유가 발생한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 본 채용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남대학교사범대학행정실(☎ 042-821-8565, 박상민)로 문의 ◦ [붙임]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이용에 관한 안내 및 동의서 각 1부 <서식 1> 서명 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응시원서 (2020년도 제1차 충남대학교사범대학 계약직원 채용시험)
※ 작성시 주의사항 - 별(*) 표시한 항목은 필수 기재 항목임 - 기재사항이 많을 경우 글자크기, 장평 등을 조절하여 1장으로 작성 - 경력사항은 경력(재직)증명서상의 기재내용과 동일하게 작성(소속, 직위, 담당업무)해야 하며, 경력(재직)증명서를 제출할 수 없는 경력은 기재 금지 <서식 2> 서명 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자 기 소 개 서
<서식 3> 서명 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
첨부 |
다음글